MUSICOW CBI Revitalization

MUSICOW

SERVICES :

Research & Analysis, Brand Strategy, Brand Concept, Corporate Brand Naming, Corporate Brand Slogan, Corporate Brand Identity, Communication Concept, Design Guidelines

YEAR :

2020

세계최초 음악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인 MUSICOW의 브랜드, 네임, 슬로건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Music becomes cashcow 를 의미하는 뮤지카우의 로고는 브랜드 가독성과 시각적 임팩트를 위해 워드마크 형태로 디자인하였으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새로운 공유, 투자 플랫폼에 열광하는 젊은 에너지를 표현하기 위해 강렬한 레드 컬러를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브랜드명에 함축된 의미인 캐시카우를 소가 연상되는 ‘O’로 캐릭터화하여, 위트 있고 친근한 서비스로 기억되도록 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