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Electronics Global Retail Shop Communication Design – Lifestyle TV

Samsung Electronics

SERVICES :

Research & Strategy, POP/POSM Communication Design, Lifestyle TV Line-Up Design Hierarchy, Line Up Information Design, Design Specifications

YEAR :

2020

세계 60여개국의 삼성전자 글로벌 리테일샵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강화를 위한 글로벌 스탠다드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삼성전자의 글로벌 소비자 조사를 토대로 제품 간 정보전달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으로 하여금 구매를 유도하고 구매에 대한 확신을 제고하기 위하여,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삼성전자 기업 이미지가 연상되는 ‘Simple & Clear’ 즉, ’심플하고’’스마트하게’ 를 디자인 컨셉으로 설정하여 부가적인 디자인 요소는 과감히 제거하고 제품의 핵심요소만을 강조하며 각 제품 라인업의 정보를 전달하는 맥락있는 디자인을 전개하였습니다. 

또한 리테일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직관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Standard TV를 비롯한 QLED와 Lifestyle TV Line Up 및 AV Line Up 제품 구성 공간에 따른 POSM 솔루션 제안, 솔루션의 배치 및 필수 요소 전달 등 POSM 인포메이션 전달의 일관성을 높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