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Z SUPER CLEAR Brand Revitalization

LOTTE LIQUOR

SERVICES :

Research & Analysis, Brand Strategy, Brand Visual Identity, Bottle & PET Label Design, Can Label Design, BX Materials, Visual Style Guideline, Design Specifications

YEAR :

2019

FITZ 는 <SUPER-YEAST로 만든 최적의 깔끔함>을 새로운 비주얼로 디자인하였다. 맥주의 청량감과 시원함을 표현하기 위해 브랜드 로고는 사선으로 회오리를 형상화하여 세련되게 표현하였고, 화이트 배경에 시원함이 느껴지도록 레드와 블루의 배색조합을 통해 컬러 자산의 구축과 제품의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빙산을 메인 그래픽 모티프로 활용하여 극강의 시원함과 깔끔함을 강조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