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TATA Brand Revitalization

LOTTE CHILSUNG BEVERAGE

SERVICES :

Research & Analysis, Brand Strategy, Brand Visual Branding, Brand Identity Refinement, Can Label Design, Visual Style Guidelines, Design Speifications

YEAR :

2020

국내 프리미엄 원두커피 1위 브랜드인 칸타타의 신규 비주얼 브랜딩 작업을 진행했습니다.음률을 상징화한 칸타타 고유의 물결무늬를 통해서 풍부한 맛과 향이 느껴지도록 현대적으로 표현하였고, 각 제품별로 맛과 어울리는 테마색을 적용하여 맛의 다양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의 장식적이던 로고의 형태를 심플하게 리뉴얼 하고, 제품 하단부에는 ‘Double Drip’ 엠블럼을 적용하여 맛의 깊이가 느껴지도록 디자인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